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궁금한건 뭐든지물어보세요.^^ (글쓰기는 회원이상만 가능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는 어떻게 할수 있나요??
작성자 백문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1-04 11:47: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9

안녕하세요~

인터넷으로 구매하게 되면 고장시 수리는 어떻게 받아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판매처에 수리를 의뢰해야 되는지, 아니면 야마하 대리점(?) 으로 수리의뢰를

해야되는지도 궁금하구요..

수리의뢰를 하면 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는지도 궁금합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예찬입니다. 2016-01-04 17:57: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야마하는 야마하뮤직코리아 협력업체as센터가있습니다.
    계신곳에서 제일가까운곳에서 받으셔야합니다.
    상황이 어려울경우는 저희쪽에 맡겨주시면 됩니다.
    특별히플룻의경우 전체분해(키분리) 가아니라면 보통 1주일 안쪽으로 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124 야마하 YFL222 플루트
Yamaha YFL-222 FLUTE
케이스(하드,소프트),융,거즈,로드포함
A/S는 어떻게 할수 있나요?? HIT 백문희 2016-01-04 439